데뷔 15주년 카라의 완전체 여행기, 웨이브 ‘나만 없어, 카라’ 27일 공개

4
OTTRanking
27일 웨이브 ‘나만 없어, 카라’ 공개
카라의 첫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카라의 모든 것
240313 wavve
사진=웨이브

웨이브가 오는 27일 첫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예능 <나만 없어, 카라>(제작 메리고라운드컴퍼니)의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나만 없어, 카라>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걸그룹 카라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박규리-한승연-니콜-강지영-허영지 다섯 멤버가 함께 여행을 떠나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서로를 향한 끈끈한 우정과 진심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함께여서 더 빛난 카라의 시간

카라 멤버 전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떠난 여행인 만큼 <나만 없어, 카라>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되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오늘(13일) 공개된 1차 티저에서 멤버 5인은 함께 이번 여행을 떠나게 된 감회부터 그간 켜켜이 쌓아온 속마음을 드러내며 함께여서 더 빛났던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먼저 맏언니이자 리더인 박규리는 “카라 5명이 스케줄을 온전하게 조율하기가 쉽지 않다”며 15년 만에 처음 떠나게 된 이번 여행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설명한다. 막내 라인을 담당하는 허영지는 “그 어떤 걸로도 우리를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라는 말로 멤버들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고, 한승연은 “너희들이 내 인생에서 가장 오래된 친구들이다”라며 가슴 찡한 울림을 고백한다.

2세대 대표 아이돌 카라가 서로를 위하는 방식과 꾸미지 않아도 서로를 위한 마음이 가득한 멤버 개개인의 온전한 진심이 밀도 있게 담겨 그 시대를 향유했던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웨이브 오리지널 <나만 없어, 카라>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1, 2화가 독점 공개된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