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OTT 통합 랭킹] 11월 10일 – 연예계 뒷이야기, 호기심 자극 성공

10일 오늘의 OTT 통합 랭킹 tvN 월화극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위 3위 ‘에놀라 홈즈2’ 순위 상승

OTTRanking

<오늘의 OTT 랭킹은? 키노라이츠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극장상영작과 공개 예정작을 제외한 OTT 콘텐츠 및 VOD 순위 TOP10을 매일 소개합니다>

연예계 뒷이야기가 통했다.

10일 [오늘의 OTT 통합 랭킹]에서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Behind Every Star) △슈룹(Under The Queen’s Umbrella) △에놀라 홈즈2(Enola Holmes2)가 TOP3에 올랐다. △헤어질 결심(Decision to Leave) △몸값(Bargain·2022) △천원짜리 변호사(One Dollar Lawyer) △공조2: 인터내셔날(Confidential Assignment 2: International) △레슬러(LOVE+SLING)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Teenage Parents) △외계+1인 1부(Alienoid)순으로 뒤를 이었다.

tvN 새 월화극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1위에 올랐다. 이서진 주연의 이 작품은 한국 최고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지만, 자기 인생에는 서툰 아마추어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누구나 궁금할 ‘연예계 뒷이야기’에 12명의 특별출연 배우들이 재미를 더하며 3.7% 시청률로 순조롭게 출발했다.

1,2회에서는 조여정, 진선규, 이희준이 열연을 펼쳤다. 3회에는 고부지간인 김수미-서효림이 출연하며, 김아중, 김지훈, 손준호, 다니엘 헤니, 오나라, 김수로, 이순재도 등장할 예정이다. 메쏘드 엔터의 리얼한 일상과 인간적 공감대를 자아내는 스토리가 관전 포인트. 월화극 부진을 면치 못했던 tvN이 이서진과 스타들의 힘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위는 tvN 토일극 <슈룹>이다. 한 단계 하락한 수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2>다. 유명 탐정 셜록 홈즈의 여동생 에놀라의 성장기를 그린 이 작품은 여성, 노동계층, 연대 등 사회적 메시지를 녹여내며 단순한 드라마 이상의 가치를 선사했다. 전 세계 넷플릭스 영화 부문 1위를 지키고 있는 만큼 순위 상승이 기대된다.

청룡영화상 13개 부문 후보작에 이름을 올린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이 4위에 안착했다. 티빙 오리지널 <몸값>은 5위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은 유료 VOD 서비스에도 7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출연자의 사연으로 이슈가 되는 MBN, K-STAR <고딩엄빠2>가 9위로 차트인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