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품은 티빙

티빙(TVING), 트롯 황제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영웅시대 위한 스페셜 페이지 오픈 가입 유도→장르 확장, 확실한 시너지 효과

Policy Korea

사진=티빙

티빙(TVING)이 임영웅을 품었다. 드라마, 영화 콘텐츠에 이어 K팝, K-트로트까지 품으며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한발 다가섰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마지막 공연 생중계를 앞둔 국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플랫폼 티빙이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한 페이지를 열였다.

임영웅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콘서트 생중계 관람 안내를 담은 스페셜 페이지를 공개한 것. 다운로드 방법부터 가입 방법, 이용권 구매 방법, 스마트 TV 시청 방법, 생중계 바로 가기 등 티빙 초보 사용자를 위한 내용이 담겨있다.

더불어 콘서트 생중계를 기다리는 동안 시청할 수 있는 임영웅 출연 콘텐트 모음도 제공하며 영웅시대의 팬심과 티빙을 향한 관심을 동시에 고조시킬 예정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1대 진(眞)으로 선발된 임영웅은 황제의 품격에 걸맞은 행보를 보였다.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그리고 아낌없는 팬 사랑까지 선사하며 명불허전 1위 가수의 면모를 증명했다.

남녀노소 사랑하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있다. OTT 플랫폼이 어색할 연령층을 위해 친절한 설명서까지 마련한 이유는 티빙 가입 유도지만, 드라마, 영화 외 음악 부문까지 품게되면 OTT 플랫폼의 영향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첫 전국투어 콘서트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임영웅.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열기와 공연장에서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은 오는 8월 14일 오후 5시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 티빙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