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최종병기 앨리스’ 여름과 겨울의 매력

왓챠 ‘최종병기 앨리스’ 캐릭터 포스터 박세완-송건희, 겨울과 여름의 매력 예측불가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24일 공개

Policy Korea
사진=왓챠

‘겨울’과 ‘여름’ 색다른 매력.

국내 OTT 왓챠 측은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최종병기 앨리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종병기 앨리스’ 는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박세완 분)과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송건희 분)이 범죄 조직에 쫓기며, 핏빛으로 물든 학교생활을 그린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청량한 하늘 아래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겨울과 여름이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비주얼과는 다른 톤의 대사와 카피로 흥미를 자극한다.겨울의 캐릭터 포스터는 “나 평범한 고등학생이야. 공부만 하는! 싸움은 몰라”라는 대사에 “본투비 킬러! 의문의 전학생”이라는 캐릭터 카피가 덧붙여져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겨울’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여름의 캐릭터 포스터는 “너 때문에 살고 싶어졌어!”라는 대사를 통해 죽어야 사는 소년 여름이 죽여야 사는 소녀 겨울을 만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라는 캐릭터 카피가 더해져 범상치 않은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신선도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최종병기 앨리스’는 예측불가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장르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 ‘최종병기 앨리스’는 총 8부작으로 오는 24일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된다.

Similar Posts